뉴욕시에서 볼 것과 할 것 27가지

아마 해가 지기 한 시간 전일 것이다. 거리는 신호등이 녹색으로 바뀔 때까지 기다리는 노란 택시들로 가득 찼습니다. 양복과 넥타이를 입은 남성과 테니스화를 신은 남성, 대부분 검은색 옷을 입은 여성이 횡단보도를 질주했습니다. 모두 자신의 세계에서 길을 잃은 것 같았다.

5번가 보도에서 올려다보니 갈색 건물이 하늘에 닿았다. 하늘을 향해 늘어선 건물들이 아메리칸 드림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거대한 도시입니다. 이 얼마나 아름다운 광경인가. “I love New York” 티셔츠는 미드타운의 거의 모든 거리 모퉁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. 10달러에 판매되는 티셔츠 3장. 경찰이 모퉁이를 돌 때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상품을 포장할 수 있는 공급업체에서 판매했습니다. 그들은 ‘1달러 더’를 버는 모든 방법을 찾았습니다.

9월 11일을 기억하면 한때 우리가 집이라고 불렀던 도시인 뉴욕시의 추억이 떠올랐습니다. 뉴욕시는 매년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. 이 도시에는 잠을 자러 오는 사람이 없다… 잠들지 않는 도시다!

다음은 뉴욕시에서 보고 할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27가지입니다.

1. 자유의 여신상 – 황금 횃불을 들고 있는 자유의 여신상은 305피트 높이로 뉴욕 항구의 하늘을 지배합니다.

2. 엘리스 섬(Ellis Island) – 1800년대와 1900년대 초반에 거의 1,200만 명이 통과한 이 섬(내가 아님)에서 당신의 뿌리를 추적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3. South Street Seaport – 상점과 레스토랑, 자갈길, ‘훌륭한 거리 공연’이 있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.

4. 스태튼 아일랜드 페리 – 자유의 부산달리기 여신상을 방문할 시간이 없으신가요? 이 페리를 타고 무료로 동상과 항구를 ‘클로즈업’으로 볼 수 있습니다.

5. 뉴욕 증권 거래소 – 여기에서 “곰”과 “황소”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십시오.

6. 트리니티 교회 – 고딕 리바이벌 건축물을 보여주는 월스트리트에 위치.

7. 월스트리트 – 뉴욕 금융 지구의 심장부. 브로드웨이(교차로)로 걸어가서 피아노가 있는 맥도날드를 확인하십시오.

8. 배터리 파크 대포, 동상 및 기념물이 이 공원에서 발견됩니다. World Trade Center Plaza의 Sphere는 이제 여기에 있습니다.

9. Brooklyn Bridge – 이 현수교를 건너보세요.

10. 차이나타운 – 저렴한 중국 음식, 신선한 과일 및 채소가 많이 있습니다.

11. 리틀 이탈리아(Little Italy) – 이탈리아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은 곳.

12. 워싱턴 스퀘어-뉴욕에도 아치가 있습니다!

13. 브라이언트 파크(Bryant Park) – 매년 봄과 가을 패션쇼가 이곳에서 열립니다.

14. 뉴욕 공립 도서관 – 수십만 권의 책 말고도 이 건물의 정문은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. 또한 Patience와 Fortitude라는 이름의 두 돌사자.

15. 타임스퀘어- 밤이 되면 네온사인과 빌보드가 빛나는 극장가의 중심부에 위치.

16. 록펠러 센터 – 놀기 좋은 곳. NBC가 있으며 Top of the Rock은 도시의 멋진 360도 전망을 제공합니다. 라디오 시티 뮤직 홀이 모퉁이를 돌면 바로 있습니다.

17. 성 패트릭 대성당 – 20,000파운드의 문을 통해 미국에서 가장 장엄한 가톨릭 교회 중 한 곳으로 들어갑니다.

18. 센트럴 파크(Central Park) – 아무도 뉴욕시의 뒷마당을 놓치면 안 됩니다.

19.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– 뉴욕시 최고의 조감도.

20. 유엔 빌딩 – 모든 나라의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세계일주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. 그들은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!

21. Intrepid Sea Air Space Museum –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곳.

22. 미국 자연사 박물관(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) – 특히 거대한 공룡 골격이 있는 이곳을 좋아합니다.

23.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– 두 개의 그랜드 계단과 메인 중앙 홀을 확인하십시오.

24.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– 미국 최고 중 하나.

25. 현대 미술관 – 추상에서 조각에 이르기까지 150,000점 이상의 예술 작품.

26. 솔로몬 R. 구겐하임 미술관 – 현대 및 현대 미술과 아름다운 뉴욕 랜드마크.

27. 섬 전체 크루즈 – 맨하탄의 섬 전체 크루즈 3시간 또는 하버 라이트 크루즈 2시간을 타십시오.

위의 내용은 특별한 순서 없이 나열됩니다. 뉴욕시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알려주십시오.